안보현 지수 열애인정,좋은 감정으로 알아가는 단계,디스패치 사진 첨부
깜짝 놀랬습니다. 역시 디스패치 인가요?디스패치 단독으로 올라온 안보현과 지수 열애설입니다.
이 조합에 깜짝 놀랐습니다. 전혀 예상을 못했습니다. 두 사람 나이차이는 7살 차이라 하는데, 요즘 띠동갑까지 나오니 어찌보면 나이 차이 많이 나는 것도 아닌 것 같습니다.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는 중이다 라는 기사가 나오고 바로 둘 다 소속사에서 열애를 인정하면서 교제 시작했다고,알아가는 단계라고 기사가 나왔습니다.
요즘 열애설이 나도 침묵으로 스타의 사생활이라고 나오는게 다반사인데, 이번 열애설 케이스는 바로 인정하니깐 더 응원하고 싶어집니다. 디스패치 취재에 의하면 안보현과 지수 측 모두 알아가는 단계라며 조심스럽지만 열애를 인정했다고 합니다. 얼마전 '설강화'로 연기로 데뷔를 한 지수는 연기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안보현 역시 노래,연기,패션까지 공통분도모 많다면서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달 20일 강남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밀수' VIP시사회에 동반 참석하기도 했습니다.
블랙핑크는 요즘 국제적으로 유명해진 K팝스타입니다. 정말 바쁜 일정중이고 월드투어까지 했는데 언제 데이트를 했을까요?런던,파리,방콕,시드니 등을 돌면서 지수는 쉬는 일정일 때 한국 용산 자신의 주상복합 아파트에서 안보현과 만났습니다. 지수는 월드 스타니깐, 너무 유명하니깐 밖에서 데이트는 꿈도 못꾸는게 당연합니다.
그리고 블랙핑크 지수는 자신이 집순이라고 말할 정도로 집에서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런 지수를 위해 안보현이 직접 차를 몰고 지수집을 찾아가 데이트를 나눴다고 합니다. 디스패치에 찍힌 사진중 음식도 포장해가고 정말 편해보입니다.
안보현은 1988년으로 5월 16일생입니다.만 35세입니다.
키 187cm, A형, 복서 출신에서 2007년부터 모델로 활동을 하다가 배우로 전향했습니다.
14년 드라마 '골든 크로스'를 첫 드라마로 출현 후 '최고의 연인', '태양의 후예', '그녀들의 사생활', 그리고 너무나도 인기 좋았던 '이태원 클라스'로 얼굴을 대중들에게 확 알려집니다. 그후 '마이네임', '군감사 도베르만', 아다마스' 등에 출현했습니다. 최근 종영한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 주연으로 활동했으며, 영화 '2시 데이트'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드라마는 '재벌X형사'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 외 예능 프로그램 '부산촌놈 IN 스드니'에도 나오고 여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는 1995년생 1월3일생 28세입니다. 안보현과 7살 차이입니다.
키 162cm, A형, 2016년에 블랙핑크로 데뷔 시작했습니다. 지난 2021년 드라마 '설강화'로 연기라로 데뷔도 했습니다. 블랙핑크 멤버들과 함께 걸그룹 최대 규모로 월드투어로 22개국 33개도시 진행중입니다.
지수가 소속된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 열애설을 부인 혹은 완전 침묵을 했습니다. 제니와 지드래곤, 뷔, 로제와 강동원, 지수와 손흥민, 리사와 태그오이어CEO 프레데릭 아르노의 열애설 모두 공식적으로 인정하지 않았습니다.